재태크,부업/티스토리

[티스토리] 9월 방문자 수 및 애드센스 수익 점검

건뱅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관련기록을 간만에 적어볼까합니다..ㅎㅎ

 이 블로그는.. 거의 방치중인 블로그이긴하지만

몇몇 효자 글 덕분에 나름 방문자수가 유지되고 있는 블로그 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요 :)

거진 저만의 기록용 글이라 생각하고 적는 글이니 참고 바랍니다.

 

방문자 수 및 인기글

간단히 코멘트를 남기면 월 방문자 수는 알고리즘 덕분인지 유지되고 있고,

안본사이 누적방문자 수는 20만명을 넘어 22만명을 넘었다 ㅎ헿

저번 포스팅 기준으로 오늘까지 유입비중이 구글 비중이 줄어들고, 네이버 유입이 상승하고있다.(~ing)

인기글 목록을 보면 전반적으로 개발 관련 글들의 포스팅 유입이 줄고

유튜브 및 내돈내산등 후기성 글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주목할 점은 오랜기간 조회수 효자노릇을 하던.. '인텔리제이 일괄수정', '윈도우 리눅스 파일전송'  포스팅 글을 제치고 탈모의 성지 함덕 제일의원 후기글이 1위로 올라섰다는 점...!?

역시 탈모는 현대인의 최대의 관심사인가..ㅠㅠ

 

수익

수익은 9월 기준 $4.83, 약 6,500원 이전 달보다는 비교적 떨어진 수치... 거의 all time low..

왜 인지는 잘모르겠다 개발글의 비중이 감소한 탓인가?

누적 수익 잔고는 $417.25 로 약 57만원 ㅎㅎㅎ

꽤 오래전에 애드센스 수익으로 주식투자를 한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달러 이체 관련문제로 이체 실패 후 귀차니즘 발동으로 아직 이곳에 모시고 있다 ㅋㅋ

그냥 비상금처럼 모셔놔야되나.. 크흠..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2022.08.09 - [재태크,부업/티스토리] - [티스토리]누적방문자수 10만명이 넘었네요

 

[티스토리]누적방문자수 10만명이 넘었네요

두둥..! 퇴근하고 우연히 글작성하러 들어왔다가 보니 누적방문자수가 10만명이 넘어 있어 뭔가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 글을 적고 있네요. 얼마 전 티스토리 수익 공유 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

baekh-93.tistory.com

2022.06.14 - [재태크,부업/티스토리] - [애드센스 수익공개]일 평균 방문자 230명 블로그는 애드센스 수익이 어떻게 될까?

 

[애드센스 수익공개]일 평균 방문자 230명 블로그는 애드센스 수익이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 기초공사입니다. 저는 웹 개발자로 개발 및 제 관심사 위주로 간간히 게시글을 올리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제가 이 글을 작성하려고 블로그 시작 날짜를 계산해 보니 첫 작성 글

baekh-9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