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태크,부업/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으로 미국주식투자하기 #1

건뱅 2022. 10. 4.
반응형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결재수단을 등록하지 않앗...

두둔..

애드센스를 달고 있는 블로거라면 한번쯤 봤을 경고..!

제 화면에 이 경고가 뜨는 이유는 그동안 결재수단을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저는 1년 전에 수익 창출 기준 100달러를 넘게 모으긴 했지만, 무지성으로 모아놓고 필요할때 쓰려고 계좌도 등록안하고 있다보니 저에게는 애드센스에 로그인하면 항상 보이는 화면이었습니다. ㅎㅎ

 

계좌등록!

하지만 최근에 비록 소량이지만 돈을 묶어놓는 것 보다는 작게라도 굴려보는 것이 좋겟다고 판단을 했고, 오늘 당장 계좌등록을 했습니다.

저는 한국투자증권에 해외계좌가 있어 연결된 우리은행으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누적 수익

그동안 쌓인 달러(뿌듯)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던 시기가.. 2020년 3월 쯤으로 기억하는데

약 2년 반동안 쌓인 달러는 약 277달러!!

허접하지만 티끌치고 꽤나 모였습니다.

오늘 등록해서 언제 입금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빠르면 하루 ~ 일주일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제 투자계획은..
월 배당주에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어떻게 보면 블로그로 얻어낸 패시브인컴을 썩혀두기보다는 배당주에 투자하여 작은 돈의 흐름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일종의 복리라고 해야 할까요??

애드센스로 얻은 추가 수익으로 매월 배당을 받는 것인데 애초에 없었던 돈이라 생각하면 생각만해도 너무 뿌듯할 것 같습니다.

 

일단 그 다음 단계를 진행하려면 구글에서 돈을 입금해 주어야하니..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

돈이 입금되면 그 이후의 과정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